의정부 애덕의 모후 레지아(단장 강정식 요셉, 담당사제 원동일 프레드릭)는 2월 2일 의정부교구청 지하1층 회의실에서 직속 꾸리아 및 꼬미씨움 단장 21명이 참석한 가운데 단장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기본에 충실한 레지오, 활동하는 레지오를 지향하면서 세부적인 목표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다. 특히 쁘레시디움과 꾸리아 간부들은 필수적으로 단계교육(1,2,3단계)을 받을 것과 피정을 활성화 하자는 의견이 제시되었다. 또한 온라인 교육, 교육 횟수의 증가에 따른 강사 초빙 문제 등을 논의하고 추후 더 검토하기로 했다.
Co. 및 Cu. 단장 연수의정부 레지아는 참회와 속죄의 성당 민족화해센터에서 1월 18~19일 단장 84명이 참석한 가운데 Co. 및 Cu. 단장 연수를 가졌다.
이번 연수에는 84명의 단장들이 참가하여 새해 활동에 대하여 열띤 토론을 나누었다. 특히 소년 레지오의 사례 발표를 통해 소년 레지오의 창설과 운영이 본당과 성인 레지오의 도움에 의해 크게 좌우됨을 공감하였다.
첫째 날은 강정식 레지아 단장이 2025년 중점목표를 설명했고, 조성윤 꼴베 교육위원이 레지오 운영에 대해 강의했다. 둘째 날은 소년 레지오 사례 발표에 이어 지구별 토의와 발표가 있었다. 원동일 프레드릭 담당사제의 “위기는 선물”이라는 주제의 강의와 파견 미사로 연수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