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파티마의 모후 레지아(단장 김종호 도미니꼬, 담당사제 길성환 베드로)는 2024년 11월 23일 치명자산 성지 평화의 전당에서 제29차 관리운영 평가회와 기념미사 및 시상식을 가졌다.
교구장 김선태 주교 주례로 미사를 봉헌한 후 열린 시상식에서는 우전성당 우전 Co. 직속 겸손하신 어머니 Pr. 안여진 로사 자매가 선교 대상을 수상했다.
평의회 대상은 우전 승리의 여왕 Co.이 차지했으며, 우수평의회는 호성만수 그리스도의 모친 Cu. 우전 Co. 직속 쁘레시디움, 서일 Co. 직속 쁘레시디움이 수상했다.
공로상은 중앙성당 손성호 아우구스티노 및 서일성당 정충모 유스티노가 받았다. 또한 담당사제 시상으로 6명이 수상했다.
3단계 26기 기사교육전주 레지아는 2024년 11월 2~3일 치명자산 평화의 전당에서 102명에게 3단계 2차 기사교육을 실시했다.
첫째 날, 김정현 암브로시오 신부의 강의를 시작으로, 길성환 신부의 ‘마리아와 레지오 단원의 소명’, 김행란 닐라 수녀의 ‘무엇이든지 그가 시키는 대로 하여라’, 최종훈 토마스 신부가 ‘성모님의 삶을 따라 예수님을 품다’를 강의했다.
둘째 날은 허정애 서울 Se. 전 단장이 ‘레지오 마리애 단원의 사명’, 김영수 헨리코 신부가 ‘레지오 마리애와 사도직’, 김대영 베드로 신부가 ‘성령 충만한 성모님 군대’를 강의했고, 담당사제의 파견 미사와 수료식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