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더블린 북부
프레젠타타 꾸리아가 5월 11일 토요일에 가경자 에델 퀸을 기리기 위한 연례 기념 미사를 주최했다. 행동단원 열 명과 협조단원 열여섯 명을 가진 한 쁘레시디움의 주요 활동은 레지나 첼리 호스텔에서 자원봉사를 하며, 매주 주일 복음에 대한 토론과 매월 예수 성심을 기리는 여성 기도 모임을 조직하는 것이다. 단원들은 또 성모상 가정 순회 방문 활동을 하여, 신자들이 간단한 제단을 준비하고 일주일씩 그들의 집에 성모상을 모실 수 있도록 한다. 이 쁘레시디움은 최근에 협조단원 대회도 개최했다. 최근 빠트리치안 회의 주제는 ‘신앙과 이성’ 및 ‘캐서린 에머리히의 개인적 계시’였다.
또 다른 쁘레시디움의 주요 활동은 아프리카인 공동체에 대한 접근으로, 단원들은 매월 아프리카인 미사를 조직하는 것을 돕는다. 기타 활동으로는 거리 접촉, 모닝 스타 호스텔에서의 자원봉사 등을 하고 있다.
영국
브렌트우드 레지아 소속의 한 쁘레시디움은 행동단원이 여섯 명인데, 주로 병자 방문 활동을 하고, 열 명의 단원으로 된 또 다른 쁘레시디움은 협조단원들과 해마다 두 번씩 모임을 갖고 가정 방문을 수행하며 만나는 사람들에게 기적의 메달을 나눠준다.
사우스워크 꼬미씨움에서 2023년 3월 이후 쁘레시디움 열 개가 신설되었다. 이는 모두 레지오 단원들과 예하 꾸리아의 주도로 이루어졌다. 켄트의 한 본당에서 레지오 확장 운동이 열렸는데, 한 쁘레시디움이 여덟 명의 단원으로 신설되었으며 모든 간부직이 충원되었다. 에식스의 한 레지오 단원이 채널 아일랜드로 활동 배당을 받고, 그곳에서 사제와 신자들과 협력하여 세인트 헬리어에 세 명의 단원으로 쁘레시디움을 설립했다. 이 꼬미씨움에는 소년 쁘레시디움이 네 개 있는데, 총 단원이 서른여섯 명이다. 꼬미씨움이 개최한 그리스도를 위한 외지 순방 활동 (PPC) 콘퍼런스에 일흔 명이 참석했다.
버밍엄 세나뚜스 관할 지역인 오스콧 칼리지에서 쁘레시디움을 시작하려는 노력이 계속되고 있다. 반버리의 두 개 쁘레시디움이 보고서를 제출했는데 주요 활동으로는 군중 접촉, 빠트리치안 모임, 가정 방문이 있다. 특히 크리스마스에 조명과 산타 등으로 장식된 트랙터 행진 행사를 통해 일흔일곱 명이 성당에 와서 촛불을 켜고 기도했다. 오랫동안 교회에 나오지 않았던 사람들은 다시 돌아오도록 격려받았다. 노샘프턴 꾸리아에서는 새 쁘레시디움을 노샘프턴 대성당에 설립하기 위한 계획과 함께 단원 모집 및 레지오 확장을 위한 좋은 노력이 이루어진다.
스코틀랜드 세나뚜스 소속의 그리녹 꾸리아는 세 개 쁘레시디움으로 되어 있으며, 단원은 모두 열일곱 명이다. 다양한 활동 중에는 성십자가의 유물을 가지고 가정과 시설을 방문하거나 크리스마스 아침에 구유를 요양원에 가져가 꾸미는 활동 등이 있다. 단원 여덟 명이 이번 여름에 핀란드로 그리스도를 위한 외지 순방 활동 (PPC) 행사에 가겠다고 지원했다.
프랑스
단원 일곱 명으로 된 한 쁘레시디움이 병원과 가정에서 아픈 사람들과 노인들을 방문한다. 마르티니크 꼬미씨움의 다른 한 쁘레시디움은 코로나 이후 많은 단원들이 탈퇴했다고 보고했다. 세나뚜스는 계획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단원 모집과 거리 접촉을 포함한 집중 활동을 제안했다. 꼰칠리움 대표들이 프랑스의 연례 주교회의에 참석할 예정이다.
네덜란드
로테르담의 카보베르데 꾸리아가 프랑스에서 훌륭한 확장 활동을 하고 있다. 가정을 방문해 사람들에게 미사에 다시 참석하고 자녀들이 성사를 받도록 권면한다. 그 결과, 여덟 쌍의 부부가 혼인성사를 받았고, 여덟 명이 세례를 받았으며, 성인 일곱 명이 견진성사를 받았다.
벨기에
브뤼셀 세나뚜스가 2월에 그리스도를 위한 외지 순방 활동 (PPC) 연례 대회를 매우 성공적으로 개최했는데, 꼰칠리움 통신원도 참석했다. 이 대회에서 2023년 프로젝트 보고가 이루어졌고 2024년 프로젝트 계획의 세부 사항이 발표되었다. 프랭크 더프의 생애를 다룬 프랑스 영화도 상영되었다. 한 쁘레시디움은 대학 캠퍼스에서 접촉 활동을 하였으며, 이 과정에서 기적의 메달을 배포했다. 단원들은 무슬림들에게 기적의 메달을 나눠주고 기도를 위해 교회에 들어오도록 초대했는데, 그들 중 일부는 성체 앞에서 기도하기 위해 교회에 들어갔다. 레지오 단원들은 브뤼셀 중심부에서 모든 기독교 단체가 참여하는 특별 전도의 날 행사에 참여했으며, 이는 큰 성공을 거두었다.
앤트워프 레지아의 한 쁘레시디움은 단원 네 명을 두고 있으며, 매주 공설 묘지에서 묵주기도를 올리는 활동 등을 한다. 그들은 묘지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묵주기도에 합류하도록 초대하고, 노인 거주 가정들을 방문하여 성체를 배분한다.
나이지리아
아부자 세나뚜스가 1월에 연례 워크숍을 개최하였는데, 주제는 ‘레지오 사도직의 접근 방법: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돌보기’였다. 세나뚜스 영적 지도자는 소외 계층 사람들을 방문하는 데 대해 조언했다. 세나뚜스 간부들과 영적 지도자는 존 오나이예칸 추기경님의 아부자 세나뚜스에 대한 지원과 지도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추기경님을 방문했다. 레지오 단원들은 추기경님의 지향에 따라 1만5,421단의 묵주기도를 바쳤다. 백 쌍 이상의 부부가 혼인성사를 준비 중이며, 2024년 4월에 대규모 결혼식이 열렸다는 보고가 있었다. 마사카 꼬미씨움은 한 아픈 부부가 37년 만에 세례를 받고 그들의 결혼이 사제에 의해 축복받았다고 보고했다.
에누구 세나투스 소속 무염시태 레지아는 많은 사람을 성사 준비에 참여시키는 등 훌륭한 사도직 활동을 보고했다. 오천 명 이상이 첫영성체를, 그리고 비슷한 수가 견진성사를 준비했다. 최근에는 꼬미씨움과 성인 꾸리아 한 개씩을 설립하였고, 성인 쁘레시디움 열여덟 개와 소년 쁘레시디움 여섯 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쁘레시디움 여덟 개를 활성화했다.
이바단 세나뚜스에 레지아가 셋, 꼬미씨움이 열여덟, 꾸리아가 백다섯 그리고 직속 쁘레시디움이 열여섯 개 있다. 활동으로는, 교도소 수감자 둘을 포함하여 많은 이들의 성사 준비에 도움을 주었다. 냉담자 241명이 돌아와 성사를 보았으며, 235건의 결혼이 교회에서 인정되었고, 쉰여덟 명의 다른 가지의 기독교인과 전통주의자 한 명이 가톨릭으로 개종하였다. 마흔아홉 쌍의 부부가 혼인성사를 받았다.
라고스 레지아는 예하 평의회를 매월 방문하고 있다. 많은 평의회가 올해 첫 분기에 대한 주일 선교 활동을 보고했다. 수행된 활동에는 가정 및 병원 방문, 결혼 지도 및 상담, 미사 시 어린이 돌보기, 교리 교육이 포함된다. 교리 교사들은 수백 명의 성사 준비를 도우며 많은 교리생을 지도했다.
핀란드
헬싱키의 쁘레시디움에는 행동단원 여섯 명과 예비 단원 한 명이 있다. 사도직 활동으로 도시 기차역에서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을 만나는 군중 접촉 등을 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사람이 단원들이 나눠주는 기적의 메달을 받아들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