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꼰칠리움
최근 로마에서 가톨릭 단체들을 위한 회의가 열렸는데, 이 회의는 특히 복음화에 초점을 맞춘 것으로 보인다. 꼰칠리움 단장 데클란 로렐과 부단장 미리엄 맥케인이 참석해서 프란치스코 교황님을 알현하였다. 6월 9일 일요일에는 더블린의 글라스네빈 묘지에서 창립자 프랭크 더프를 기리는 행사가 있었다. 그는 이곳에 묻혀 있으며, 이 기념 행사는 그의 생일인 6월 7일을 전후하여 매년 열린다. 더블린의 도미니코 수도회는 창립 800주년을 기념하여 레지오 마리애에게 선교 활동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가경자 에델 퀸의 새로운 그림을 선물했다.
아일랜드 더블린 남부
마테르 에클레시아 꾸리아의 한 쁘레시디움은 단원이 열한 명인데, 가정 방문, 성상 순회 방문, 재활 병원 방문, 요양원 방문, 거리 접촉, 모닝스타 호스텔에서 자원봉사, 진학 연도에 있는 학생들과 그들의 부모 및 교사들과 함께하는 수프 배달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한다. 이때 기적의 메달, 녹색 스카풀러 등을 배포한다. 레지오 단원들은 자살 위험이 있고 마약 및 알콜 중독인 노숙자들과 함께 자주 기도하는데, 이러한 활동을 통해 그들의 삶이 변화한다. 단원들은 또한 특별 접촉 대상자들과도 연락을 유지하는데, 감옥에 수시로 드나드는 중독자, 천주교로 개종하고 싶은 무슬림 여성, 오랫동안 병원에 머물러 가족의 방문을 받지 못하는 젊은 남성 등이 그들이다.
또 단원 여섯이 있는 다른 한 쁘레시디움도 정기적으로 가정 방문을 한다. 두 명의 레지오 단원이 본당의 160개 가정, 사업장에 연락을 취하여 84개의 응답을 받았다. 이 쁘레시디움은 백 권의 레지오 마리애 저널을 배포한다. 단원들은 또한 매월 첫 번째 토요일 오후 4시에 스틸로건 빌리지 센터에서, 그리고 5월부터 10월까지 목요일 오후 8시 15분에 스틸로건의 성모 동산에서 묵주기도를 드리는데, 둘 다 모두 줌으로 생중계된다. 최근 두 번의 빠트리치안 회 안건의 제목은 ‘축복받은 삼위일체’와 ‘나의 기독교로의 개종’이었다. 꾸리아의 단원 다섯이 2월에 프랭크 더프의 무덤에서 기도를 이끌었다. 꾸리아는 가경자 에델 퀸의 선종 80주년인 5월 12일 일요일 오후 3시 딘스그랜지 묘지의 퀸 가족무덤에서 기도회를 계획하고 있다.
안실라 도미니 꾸리아가 4월 14일 일요일에 성 미콜라오 데 미라 교회에서 아치에스를 열고 이어서 미사를 봉헌한 후 마이라 하우스에서 다과회도 가졌다. 다음 달에는 마이라 하우스에서 프랭크 더프 기도 모임이 열린다. 모든 쁘레시디움에 가두 선교용 명함이 배포되었다. 도심 프로젝트는 6월 3일부터 6월 7일까지 진행된다. 꾸리아 단원들은 지역 가정을 방문하여 예수 성심 모시기를 전개할 것이다. 화이트프라이어 거리의 쁘레시디움은 템플 바에서 길거리 접촉과 격주로 가정 방문을 한다. 모든 단원은 매주 여섯 번의 접촉을 하도록 요청받았다.
키프로스
니코시아의 세 쁘레시디움 중 두 개와 리마솔의 한 쁘레시디움이 2024년 3월 24일 일요일에 니코시아에서 열린 아치에스 행사에 참여했다. 니코시아의 두 쁘레시디움 중 하나는 열한 명의 행동단원을, 다른 하나는 아홉 명의 행동단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주 일요일에 회합하고 있다. 단원들은 그들이 만나는 유일한 날인 주일에 미사 안내자로 봉사하고, 합창단과 본당의 여러 활동에 참여한다. 현재 그들은 곧 있을 라틴 주교 서품식과 관련된 업무를 돕고 있다.
캐나다
토론토 세나뚜스에 직속 쁘레시디움이 열네 개 있는데, 그중 네 개는 원거리에 있다. 레지오 확장 노력은 신설 본당 세 곳에 집중되고 있다. 쁘레시디움 회합 시간을 최적화하고 교대 근무자들을 위한 ‘쌍둥이’ 쁘레시디움을 고려하고 있다. 위니펙 꾸리아는 성인 쁘레시디움 열여덟 개와 소년 쁘레시디움 세 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소년 단원 셋이 성인 단원으로 승급되었다. 스카버러 꼬미씨움의 보고서에는 다양한 레지오 활동이 언급되었는데, 예를 들어, 빠트리치안 모임, 가정 및 요양원 방문, 학교 방문, 군중 접촉 및 비가톨릭 신자와의 접촉 등을 하고 있다.
밴쿠버 꼬미씨움이 활동을 중단했던 한 쁘레시디움을 15명의 새 단원들로 다시 활성화했다. 그들의 활동에는 교리 교육, 성인 입교 예식(RCIA), 무슬림과 유대인을 포함한 다른 종교인들과의 접촉 등이 있다. 본당 신부의 요청으로 또 다른 쁘레시디움이 교리를 배우는 어린이의 부모들을 대상으로 신앙 발견 과정을 시작했는데, 거의 모든 부모가 등록했다. 꼬미씨움은 빅토리아 비씨의 두 쁘레시디움을 방문하여 회합을 지도하고 단원 모집을 돕는다.
에드먼턴 꼬미씨움에 직속 쁘레시디움 아홉 개와 꾸리아 넷이 있다. 회합 참석률은 22%에서 29% 사이이다. 열 명과 일곱 명의 단원을 각각 가진 두 쁘레시디움이 보고되었다. 후자가 마련한 나흘간의 성경 캠프에 마흔일곱 명의 어린이가 참석했는데, 부모들도 함께 참여해서 일부 가족이 미사에 다시 참례하고 본당 활동을 돕는 계기가 되었다. 한 꾸리아는 홈스쿨러 컨퍼런스에서 레지오 부스를 운영하여 레지오 가입에 대한 문의를 받았다.
몬트리올 세나뚜스의 직속 열다섯 개 쁘레시디움 간부들의 회합 출석률이 52%에서 70% 사이였다. 새로운 쁘레시디움이 설립되었고, 다른 두 곳은 확장이 진행 중이다. 기존 쁘레시디움들은 새 단원 여섯과 협조 단원 열넷을 얻었다. 직속 여섯 꾸리아 중 넷은 재건이 필요하며, 퀘벡의 꼬미씨움도 마찬가지이다. 세나뚜스는 이 꾸리아들과 퀘벡으로의 그리스도를 위한 외지 순방 활동(PPC)을 계획하고 있다.
푸에르토리코
푸에르토리코 세나뚜스는 여러 레지오 확장 위원회를 운영하고 있는데, 이를 통해 여러 쁘레시디움들을 신설하는 데 성공했다. 봉사활동과 어린이 교리교육 모집이 주요 활동으로 진행되었다. 도미니카공화국의 산토도밍고 세나뚜스에는 행동 단원이 591명 있는데, 레지오 확장 일꾼들을 통해 레지오를 재건할 계획이다. 성인 100명이 고해성사를 받았고, 어린이들의 첫영성체와 견진성사에도 비슷한 실적을 보였다. 1,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교육을 받았다. 산티아고 데 로스 카발레로스의 한 세나뚜스는 한 꼬미씨움에서 새 단원 여덟 명을 모집했다. 그들은 코로나로 인해 행동 단원 마흔일곱 명을 잃은 또 다른 한 꼬미씨움을 재구조화하고 있다.
트리니다드 토바고
트리니다드 토바고 레지아는 학교 방문과 소년 쁘레시디움 지도를 우선시하고 있다. 레지아는 쁘레시디움과 평의회 방문을 통해 정기적인 보고를 장려하며, 그레나다, 바베이도스, 수리남, 세인트루시아, 앤티가, 도미니카의 원거리 평의회와 두 달마다 가상 회의를 개최한다. 도미니카 꼬미씨움은 스무 명의 단원을 가진 한 쁘레시디움을 재활성화했다. 레지아는 가이아나의 레지오 마리애도 방문했다.
아이티
아이티 세나뚜스는 꼬미씨움이 아홉, 꾸리아가 여섯, 직속 쁘레시디움이 일곱 개 있다. 국가의 큰 불안정성 때문에 회합 장소는 일시적으로 변경되거나 폐쇄되어야 했다. 이 지역의 레지오 단원들을 위한 기도가 요청된다. 그럼에도 3월까지의 회의록에는 가정, 병원, 요양원, 감옥 방문, 부두교 신자를 포함한 다양한 종교의 사람들과의 만남 등의 자세한 내용이 기록되어 있다. 그들은 청소년을 위한 레지오 마리애, 교리교육을 조직하고 병자를 방문하는 사제를 수행한다.